본문 바로가기

여행코스 짜보고 가보자!

경기도 파주 마장호수 캠핑장 반디 캠핑장 뒤늦은 방문기!

안녕하세요 캠핑을 너무 좋아하는 커플. 한곳에만 가는게 아니라 이곳저곳 지역별로 다니는 스타일인데요. 부천, 인천, 강화도, 시흥, 안양, 양주, 안가리고 괜찮다는 곳이 있다면 어디든 고고 하는 캠핑커플인데요. 코로나가 심해져서 캠핑을 자제했는데요. 근데 또 남친의 해외출장으로 8월까지 캠핑은 구경도 못함! 캠핑장에 너무 가고 싶어서 사진 보다가 남아있는 사진으로라도 캠핑장을 소개 해드려구요.바로 경기도 파주 마장호수 캠핑장 반디 캠핑장이예요

오늘은 경기도 파주 마장호수 캠핑장 반디 캠핑장 소개 해드릴께요


주소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리 517-1

주차가능, 예약가능 031-941-2121

편의시설 : 전기사용, 온수샤워장



3월 14일에 방문했었어요. 이때도 코로나가 시작되어있어서 식당이든 어디든 가면 안될것 같아서 캠핑장으로갔어요..아니지 사실 코로나가 아니여도 주마다 캠핑하던 커플. ㅋㅋ 근데 코로나이기 때문에 캠핑을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너무 집에만 있기엔 답답하고 차로 이동해서 다닥 다닥 붙어있는 곳 말고 이렇게 넓찍이 텐트를 칠수 있는 곳에 가서 힐링하는것도 너무 좋은 방법 같아요. 이때도 자리가 딱 하나 남아있었어요. 


반디 캠핑장 편의시설

편의시설은 일단 설겆이 하는 곳 그리고 뜨건물 잘나오는 샤워장이 있구요. 설겆이 할때도 뜨건물 잘나와서 설겆이도 잘했어요. 관리하시는 분이 자주 다니거나 돌보는 편이 아닌것 같았어요. 막 바닥 물 넘쳐서 당황 장박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그분들이 물 뚫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제일 좋은 장점은 이마트 24가 바로 옆에 있었어요. 편의점이 바로 옆에 있으니 가지고 오지 못한 물건들이나 모자른 술 등 살수 있어서 완전 좋았다는! 이게 젤 큰 장점인것 같아요.



이곳은 데크가 있는곳도 있고 없는곳도 있었어요. 데크도 넓은 편이였는데 데크가 좋으신분들은 입구쪽에 있는 곳을 사용하고 테크 사용을 원하지 않으신분은 안쪽으로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 이렇게 캠핑장을 소개 할줄 모르고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겨울에서 봄 가는 때라서 장박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았어요. 텐트는 쳐 있는데 안계신분들이 참 많았거든요 . 그래서 엄청 조용했어요. 조용히 힐링하기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제가 갔을때는 이렇게 나무가지만 앙상하게 남아있을때였는데 둘이 나무 보면서 여기 여름에 그늘 장난 아닐것 같다고. 시원할것 같다고 얘기했어요. 나무가 정말 빼곡해서 저기에 잎들이 자라면 그늘을 만들어줘서 햇빛을 잘 가려줄것 같아요.



저녁에는 5년째 잘 쓰고 있는 미니 화로와 소고기! 그리고 소시지까지! 제가 음식을 잘 못하고 남친이 뭔가 후딱 후딱 잘해서 캠핑장 가면 남친이 이렇게 준비를 다 해놔요. 저는 설겆이와 보조 정도만?



캠핑이 좋은 점은 이렇게 소고기도 구워먹고, 또 삼겹살도 구워먹고. 이것저것 맛있는것들을 먹을수있어요. 그리고 이상하게 캠핑장에서 먹는 고기는 진짜 꿀맛!!! 요맛에 캠핑 오는거져~



그리고 마지막은 불멍!!! 이걸로 마무리 해야 캠핑장 갔다왔다 할수 있음. 파주 마장호수 캠핑장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데크도 넓은 편이고 데크가 없는곳에는 여러명서 이용할수 있는게 좋은 점인것 같아요. 두세가족이 와서 데크 없는곳에 캠핑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캠핑하면서 마장호수도 산책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걸어서 5분 만 가면 마장호수 들어가는 입구가 있어요. 캠핑도 하고 마장호수도 산책하고 그래서 너무 매력있던 파주 마장호수 반디 캠핑장이였어요. 언능 캠핑장을 갈날을 기다리며 오늘은 여기까지~


아래이미지 클릭하셔서 고양이 영상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