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코스 짜보고 가보자!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내가 종종 가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가 완전 심해지기 전에 갔던 캠핑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잠잠해지다가 지금 인천에 다시 코로나가 심해져서 인천곳곳이 통제되고 있긴한데 언능 코로나가 끝나서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을 가길 바라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주      소 : 인천 남동구 무네미로 238

전화번호 : 032-467-2123



제가 캠핑장을 소개해드릴지 몰라 사진찍은건 별로 없지만 제가 자세히 소개해드릴께요. 일단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은 캠핑장도 이용할 수 있고 피크닉도 이용할수 있는 곳이예요. 캠핑장엔 캐빈텐트존, 그늘막/캐빈텐트존, 자가텐트존, 그늘막/몽골텐트존 으로 나뉘어 있어요.



캠핑장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꼭 뭘 잘챙긴다고 챙겨도 하나씩 꼭 빼먹고 가는 경우가 많고 가끔은 술도 모자르고 안주도 모자르고 그런데 여기 진짜 웬만한 종류의 라면 생필품 얼음등등 거의 동네 마트수준으로 다 있어요. 그게 진짜 좋은 점



고기도 팔고 전자렌지도 있어요.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은 일단 차로 입구까지 와서 리어카에 짐을 실고 차를 주차장에 가져다 두고 와야 해요 먼거리는 아니구요 걸어서 5분. 주차장이 엄청 크고 주차할곳도 많아서 주차 걱정은 없음. 근데 인천대공원 주차장은 최초 입장할때 3,000원 내셔야 해요.



그리고 오늘시간이 비슷해서 리어카가 모자를때가 많아요. 그래서 짐을 자리에 두고 리어카를 제자리에 가져다 두어야 다음 분들이 바로 사용할수 있어요. 근데 꼭 짐을 다 두고도 리어카를 자리에다 두고 쓰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본인이 리어카 없어 기다리고 계신다면 어떨지 생각하시고 꼭 귀찮더라도 제자리에 가져다 두셔주세요.


피크닉 구역, 텐트구역, 몽골텐트 , 자가텐트 구역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을 정말 추천하는 이유는 텐트가 없어도 단체로 머무를수 있는 공간이 많고, 숙영을 하지 않아도 피크닉 구역이 있어서 단체로 와서 고기 구워먹고 쉬고 놀고 먹기 진짜 좋은 공간들이 마련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솔직히 단체로 갈땐 텐트 치는게 조금 번거로워서 오기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텐트를 치지 않아도 사용할수 있는 곳들이 많아서 텐트 없거나 텐트 치고 걷는게 귀찮으신분들에게 완전 추천!



그래서 단체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자리도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너무 좋은 곳이 많아 가족끼리 정말 많이 오셨어요. 예약없이 당일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진짜 사람들이 많이 오기도 했는데 비어있는곳들도 많아서 당일에 전화해서 문의하고 오셔도 될것 같아요. 화장실, 식수대 가까운 곳으로 가고 싶으시다면 미리 예약을 추천드리구요


캠핑장 이용시간

피크닉 : 오전 10시부터 당일저녁 10시까지

캠핑 : 오전 11시부터 익일 오전 10시까지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금지사항


인라인,보드,자전거,스케이트 탈것은 금지

캠프파이어 및 폭죽놀이 금지(캠프파이어는 안되는데 작은 장작은 되나봐요 제지 없음)

애완동물 절대 금지

전기사용가능(최대 500w까지 가능,추가이용시전기차단)



엄청 넓은 구역이여서 그런지 곳곳에 화장실이랑 식수대가 마련되어있었어요. 근데 사워실은 한군데만 있어요.



아이들이랑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작은 오락실도 있었는데 특이하게 노래방도 있고 농구 하는 곳도 있었어요. 농구를 너무 좋아하지만 아이들이 줄서 있어서 안했음. 노래방은 저녁 늦게는 이용불가 였구요. 캠핑장 많이 다녀봤지만 이렇게 노래방있는곳은 처음 봤네요.



샤워실은 아침에 세수만 하고 집에가서 씻으려고 사용안했는데. 그리 좋은 시설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텐트에 에어콘도 있음... 이때는 그렇게 더울때가 아니여서 부럽진 않았지만 여름에 오기 진짜 좋을것 같아요. 여름에 이런곳에 와서 에어콘 켜놓고 자는거 상상만 해도 시원하네요.



저희는 자가텐트 구역을 이용했는데요. 조용하고 아침에 해도 잘들어서 텐트 잘 말라서 금방 걷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오는 편인데 아침에 해가 들수 있는 곳으로 예약을 해요 안그러면 새벽내에 내린 서리 때문에 텐트를 말려야 하는데 시간 걸리니까요.



이때도 큰 텐트는 안가져가고 저희가 좋아하는 작은 텐트를 가져갔어요. 겨울이 아닌이상 큰 텐트는 필요없는것 같아요. 겨울엔 추워서 꼭 필요함 ㅋㅋ 인천대공원 캠핑장에서 캠핑하고 아침에 아이들과 인천대공원에 들리는것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언능 코로나가 잠잠해지고 남친이 출장에서 돌아와 캠핑하고 싶어지네요~ 모두들 캠핑하시면서 힐링하세요~



아래이미지 클릭하셔서 고양이 영상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