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쌍갑포차에 나온 이마트 빵 앙버터몽땅 사먹어 봤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엄청 즐겨보고 있는 쌍갑포차. 일단 황정음과 육성재가 나온다는것과 독특한 소재때문에 재밌을것 같아서 1회부터 챙겨보고 있는 애청자! 2회랑 3회에서는 조금 음 이게 뭐야? 느낌이 있었지만 그담부터는 점점더 재밌어 지는 쌍갑포차 항상 본방사수 하고 있어요 . 저번주에 했던 쌍갑포차 8회! 갑자기 회장이 줬다는 빵을 황정음이랑 최원영에게 대접한 육성재!



앙버터 몽땅?? 개인적으로 앙버터를 좋아 하지 않아서 관심이 없었는데 아 그냥 이마트에서 파는건가부다. PPL잘하네~ 이러고 말았어요. 원래 개인적으로 티비에서 나오는 대놓고 광고하는 것들을 잘 먹지도 않고 잘 사지도 않고 관심도 없고.. 지켜보지도 않는 편인데 .... 쌍갑포차를 너무 열심히 봐서 그런가?? 너무 집중해서 그런가??



황정음이랑 최원영이 먹는거 보고...헐. 이거 뭐지?? 내가 지금 저거 먹는거 보고 침흘린거야??? 진짜 완전 너무 맛있게 먹는거예요. 마지막에 육성재가 손으로 집어갔는데 크기도 크고.. 너무 맛있어 보이고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거예요. 그저녁에 이미 몸은 이마트로 가고 있었어요. 근데 이마트에 진짜 파나?? 얼마전 이마트 갔을때 빵들의 종류가 진짜 많아진걸 본적이 있는지라 일단 가보기로!



이마트에 빵종류들이 많아지긴 했는데 솔직히 이름은 못봤었거든요. 빵 모양 보고 한눈에 알아봤다는 !한입의 행복 인생 앙버터 !! 앙버터 몽땅?? 6개 들어있고 7980원 ㅋㅋ 8천원이져 그냥 ㅋㅋㅋ 저녁에 가면 분명세일했을텐데 저는 낮에 가서 제가격주고 구매했어요! 만약 늦은시간에 가서 싸게 구매하면 진짜 가성비 완전 훌륭할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페스츄리로 되어있고 팥도 통팥앙금으로 되어있어서 딱 봐도 좋아할것 같은 맛!!! 근데 버터가 제 입맛에 맞을까?? 생각했어요. 유통기한은 하루!!! ㅋㅋㅋ 저는 이런 유통기한을 잘 안지켜서 냉동실에 넣어놓고 하루 지나면 그냥 렌지에 잠깐 돌려먹거든요.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일단 그냥 두면 안될것 같은... 



이렇게 6개가 들어있어요 . 쌍갑포차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엄청 기대 했다는 집에 오자 마자 일단 사진 만 대충 찍고 먹어 먹어!! 먹자 !! 저랑 조카랑 하나씩 먹고 조카 알바갈때 일하시는 분이 세분있다고 해서 4개 보냈어요~



일단 빵 자체가 두꺼워요~ 그리고 앙버터크기로 빵가 똑같고 팥도 진짜 맛있어 보이는 팥이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은... 요거 하나랑 우유한컵 먹으면 정말 든든할것 같았어요. 패스츄리는 바삭한 맛은 없고 그냥 부드러운 맛이예요.



그리고 제가 버터...일단 크기도 크고 저는 그 버터만의 느끼함이 싫은데 요거는 팥앙금이 많이 들어있어서 그 느끼함맛보다 팥맛이 잘 감싸줘서 괜찮았어요.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완전 게눈감추듯 막 먹었다는...  일단 저거 하나랑 냉커피 먹었는데 배불러서 점심은 안먹었어요~ 생각보다 큼! 두개 먹으면 진짜 배부를것 같은. 드라마 보면서 처음으로 꽂혀가지고 사먹었던 이마트 빵 앙버터몽땅!!! 생각보다 맛있어서 다음에 또 이마트 가면 사먹을 것 같고 빵좋아하는 엄마한테도 추천할 만큼 꼭 한번은 먹어봐야 하는 빵이였어요~ 재밌는 드라마도 보고 맛있는 빵도 알게 되고!! 앞으로도 쌍갑포차 본방사수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