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호신용품 조카를 위해 호신용 스프레이와 호신용 경보기 선물했어요!

항상 안전을 중요시 하는 저는 자취 17년차인데요. 그래서 항상 집을 구할땐 환한곳 도로가를 구했었어요. 월세 차이가 조금 나더라도 항상 안전을 먼저 생각했었는데 , 이번에 경제적 여건도 되지 않고 고양이 두마리까지 키우다 보니 너무 작은 곳은 안될것 같고 어떻게 구하고 구하다 보니 도로가가 아니고 조금 안쪽으로 들어오기도 하고 cctv가 있지만 어두운 골목길이여서 조카에게 호신용품을 선물했어요.  호신용 스프레이를 구매했는데 호신용 경보기도 함께 왔네요. 

호신용 스프레이와 호신용 경보기 어떤지 보여 드릴께요


이지가드 호신용스프레이+경보기

G마켓구매

28,310원


약제 용량은 10G

분사횟수 약 60회

분사거리 최소 2m~최대 5m

제조 대한민국(좋은사회)


선물용으로 이렇게 포장되서 왔구요. 예전에 제가 서울 신림동에서 살때 구매가 아니라 직접 만들어서 가지고 다녔었는데 만들어서 사용하니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면 향도 날아가고 냄새가 약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그 기억이 나서 이번에는 구매했어요. 우리 조카는 소중하니까..


우리나라는 몇년동안 연쇄살인범이 없었다고 해요, 워낙 치안이 잘되어있고 연쇄살인을 할수 없을 만큼 많은 cctv, 그리고 블랙박스때문에 무조건 잡히기 때문에 연쇄살인범 자체가 없다고 해요. 그래도 점점 세상이 험해지고 무서운 일이 많이 생겨서 호신용으로 하나쯤은 가지고 다녀야 할것 같아요


박스에 이렇게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왔네요.


호신용 스프레이는 머스타드후레바란 자연성분 원액을 주입한 스프레이인데요. 머스타드 후레바는 상대방 안면에 발사하면 눈이나 코에 소량만 들어가도 눈이 날카로운 흉기에 찔린듯한 고통 그리고 호흡곤란, 눈물, 재채기등을 동반해서 약 10분 동안 눈을 뜰 수 없을 만큼 독한 주원료로 만들어졌어요


기존 호신용 스프레이의 주성분이였던 캡사이신과 비교하면 200~300% 정도 독한 머스트후레바로 만든 스프레이 뚜껑이 있고 가방, 핸드백 주머니에도 넣을 수 있게 작아서 소지하기 좋은것 같아요. 용량도 많이 들어있는 편인데요 분사 연습 그리고 위급시 대처하려면 이정도는 들어있어야 할것 같아요. 


60회 정도 뿌릴수 있고, 분사거리는 최소 2m~최대 5m까지가능한 호신용 스프레이 분사거리가 길어서 접근하기 전에 뿌릴수 있을정도의 거리도 가능해요. 투명 표시창도 있는데요 약제 용량을 알수 있는 투명창인데 교체주기를 알수 있어서 편리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어두운 곳에서 사용해야 하는 호신용 스프레이 야간에도 분사방향을 손가락으로 쉽게 알수 있게 홈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눈으로 궂이 확인하지 않아도 방향을 잘 잡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받자마자 시험 분사를 해봤는데요. 우와 이거 진짜 제대로 뿌리면 정말 움직일수 없을것 같더라구요. 조금 뿌리고 냄새 맡았는데 순간 코와 눈에 훅!!... 냄새 진짜 독해요....


일단 호신용 스프레이를 받으면 누름버튼을 여러번 눌러서 노즐의 내부 공기를 제거 후에 사용하셔야해요. 받으면 시험분사를 해야 하는데요. 절대 얼굴에 직접대고 분사하지 마시고 종이에 뿌려서 확인하셔야 해요, 위협을 당할때 정당한 방어용으로만 사용해야 하고, 악의적으로 사용하면 형사처벌이 될 수 있어요. 얼굴에 잘못 뿌렸을때는 흐르는 물이나 비눗물로 씻으면 빠르게 회복이 가능해요, 만약 회복시간이 오래 걸릴땐 심할 경우 의사와 상의하셔야 해요.


그리고 호신용 경보기도 함께 왔어요. 사은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원래 호루라기를 사주려고 했는데 이게 함께 온다고 해서 구매안했어요


다 영어로..써...있어서...음...쏼라 쏼라...모르겠다는.


귀여운 마우스 모양에 노락색으로 되어있는 호신용 경보기예요, 스쿨백이라던지 가방에 걸수 있어요. 조카는 목에 걸고 다니는 버스카드 지갑에 달고 다녀요. 줄이랑 메탈 훅이 달려있어서 뽑기가 엄청 쉽게 되어있었는데요. 위급한 순간 고리만 잡아 빼면 되요.


장난 경보 절대 금지라고 되어있어서 왜 그러지? 했더니 경보기 소리가 진짜 커요. 귀에 가까이 대거나 장난치면 안될것 같은 크기? 한동안 멍한 느낌이 들었어요. 소리가 정말 어마 어마 하게 커요. 집에서 소리랑 어떻게 하는지 해보려고 뺐다가 소리 때문에 당황해서 제대로 못끼고 우왕좌왕 ㅋㅋ 아이와 집에가는 길이 조금 어둡고 무서우신분들에게 완전 추천~ 여친에게 선물하는것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광고 아닌 제가 직접 구매한 호신용품이예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셔서 고양이 영상보시면서 힐링하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