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별자리]양자리 성격부터 특징까지 모든것 다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순한 동물로 알고 계시는 양자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양자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것처럼 온순하기만 동물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프릭소스라는 아이를 콜키스에 안전하게 도착하게 해준 양의 공로를 치하해 양자리라는 별자리로 만들어줬다고 해요.

 

오늘은 공로를 인정받아 별자리가 된 양자리. 성격부터 특징까지 모든것을 다 알아볼께요.

 

 

양자리의 성격과 특징

정열이 넘치고 노는것도 좋아하는 양자리는 지치지 않는 성격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쉽게 흥분하고 화를 내고, 성격이 급하고, 눈치가 빠른 양자리는 집중력이 아주 좋고 자기주장이 강할뿐만 아니라 외향적이고 가식이 없는 솔직담백하고 털털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양자리사람들이 많아요. 정직하기도 하고 개척정신이 강한 양자리, 늘 새로운 도전을 하고 참신한 계획을 내놓고 싶어 하는 성격이기도 해요. 이기심과 , 공격성, 논쟁적인 성격과 행동적인데 현실에대한 구체적인 문제들이 생기면 우유부단하게 일을 처리하기도 해요, 솔직하고 본능에 약한편이고 외로운것을 못참는 양자리는 성격도 사납기까지 하답니다.

 

 

거짓말을 잘하지 못하고 솔직한 모습이 특징인 양자리는 변덕스럽고 완전히 자기 중심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내가 좋으면 그만 싫으면 그만! 모아니면 도인성격들이 많아요. 겉과 속은 낙척적이고, 책임지는 것을 기피하는 편인데 연애할때도 그래서 연하나 동생들을 부담스러워하기도 해요.솔직하고 독설가가 많은 양자리는 편가르기 싸움에는 관심이 일도 없는 성격, 귀차니즘이 강하고 허당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하고 심심한걸 참지 못하고 호기심이 정말 강한 성격이기도 해요.

 

 

가만히 있지 못하는 성격이라서 무엇인가를 하고 움직이면서 정신 사납게 움직이는 스타일이고 가만히 집에만 있으면 골병이 드는 성격이기도 해요. 도도하게 보이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고 묵묵히 혼자 해결해나가려고 하고 자존감이 너무 높아서 남에게 지시 받아 일을 해결해나가는 직장인보다는 높은 곳에 있는 일을 하고 싶어하고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별자리이기도 해요.

 

 

양자리 궁합과 연애스타일

3월21일에서 4월 19일사이에 태어난 양자리, 5월21일에서 6월21일 사이에 태어난 쌍둥이자리, 7월23일에서 8월22일 사이에 태어난 사자자리, 9월24일부터 10월22일 사이에 태어난 천칭자리, 11월 23일에서 12월24일 사이에 태어난 사수자리와 궁합이 잘맞아요.

 

 

이성없이 못사는 성격인데 겉으로는 아닌척하지만 외로움을 엄청 많이 타는 성격이예요. 거침없고 솔직하게 말해서 강한편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눈물도 많고 마음은 정말 여린분들이 많아요. 간섭과 집착을 질색하고 같이 놀면서 즐거워할 연애를 추구하기도 하고 곧바로 사랑에 빠지고 금방헤어지는 금사빠들이 많다고 해요.

 

 

양자리 여자 성격과 연애스타일

외적으로 봤을땐 섬세해보이는데 알고보면 쿨한 여성들이 많은 양자리여자, 승부욕도 강하기 때문에 자신이 주도적으로 이끌기 원하고 공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먼저 리더가 되서 행동으로 보여주는 성격들이 많아요 자신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남성분들에게 호감을 느끼기 때문에 말을 많이 해보고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들을 만나고 싶어하는 양자리 여자, 하지만 멀어지기 시작할땐 금방 마음도 식어버리기 때문에 자신을 존중하는 그런 연인을 만나야 만남을 오래 지속할수 있다고 해요.

 

 

양자리 남자 성격과 연애스타일

귀엽고 발랄한 여성을 선호하는 양자리 남자분들은 단순하고 직선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연인관계에 있어 복잡해지면 풀어야 한다는 생각보다 견디려고만 해서 한번에 폭발하는 분들의 성향이 많다고 해요. 자기주도적인 성향 때문에 여자를 잘 이해하지 못해서 배려가 적다고 느낄수도 있는 스타일의 남자들이 많은데요 한번 실수한것들은 절대 다시 실수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기도 하는 양자리 남자예요.

 

 

별자리 양자리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주변에 양자리 남자 분이 있는데 너무 잘맞아서 깜짝 놀랐네요. 잘 알아보고 양자리 분들과 잘 지내봐야겠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때문에 심심하신 분들 별자리 보시면서 주변 사람들과 비교해보세요.~

 

 

https://youtu.be/i_q0ruhZR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