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별자리]물고기자리의 모든것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지막으로 물고리자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물고기자리는 갑자기 나타난 괴물을 피해 미의여신인 아프로디테와 그의 아들인 에로스가 나일강으로 뛰어들어 재빨리 도망치려고 물고기모습으로 변신, 서로 놓치지 않기 위해 끈으로 연결했어요. 그 모습이 하늘로 올라가 물고기자리가 되었다는 유래가 있어요.


오늘은 물고기 자리 특징과 성격, 남자여자 성격 특징 연애스타일까지 알아볼께요.


물고기자리 특징과 성격

조심스럽고 소심한 성격을 가진 물고기자리 그래서 그런지 처음 본 사람들과 친해지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이예요. 소심하지만 본인이 하는 일만큼은 정직할뿐만 아니라 최선을 다해 하는 스타일이여서 직장에서 인정받는 분들이 많은 편이예요. 성격이 꼼꼼해 일처리 능력도 좋아서 직장에서 인정을 받는 분들이 많아요. 성격도 꼼꼼하고 능력도 잘 발휘해서 직장에서 사랑받는 사람이 많은 물고기자리인데요 소심해도 사람을 잘 헤아리기 때문에 사회적 지위가 높은 자리에 앉게 되어도 끝까지 따르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성격이 소심하고 조심스러워 쉽게 사기와 같은 손해를 볼수 있어 항상 조심하셔야 하고 선천적으로 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어 남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것을 쉽게 넘어가지 못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사기등 당할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한다고 해요.



경쟁심이 없고 둥글둥글한 성격이 많아서 주변이 적이 없는 물고기자리인데요 주변이 아무리 시끄럽게 큰 일이 생겨도 평정심을 쉽게 잃지 않는 스타일이 많기도 하고 상처받기 싫어하고 상처도 주지 싫어하는 성격이예요.



사소한것도 부드럽게 의미부여를 하고 개성이 강해서 감성적으로 보이지 않을수도 있고 자기만의 세계가 강해 얼음처럼 차가워보이는 외모를 가진분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다가가기 힘들고 차갑게 느껴질수 있겠지만 말을 하다보면 따스함이 느껴지는 물고기 자리예요. 연애할때는 무한 애정을 주기도 하고 누구에게든 친절한 반전있는 물고기 자리



예민한 성격이고 예술적으로 감각이 뛰어나서 예술적으로 뛰어난 실력을 가지신분들이 많은 물고기자리이기도 해요. 슬퍼할땐 슬퍼하게 냅둬야 하고 하지만 무관심으로 일관하면 안되요, 옆에 있다는걸 느끼게 해주면 언젠가 마음을 추수리고 다가오니 슬프고 힘든일이 생길땐 그냥 지켜봐주셔야 해요.


욕심이 워낙 커서 끊임없이 사람을 바꿔가면서 사랑과 연애를 즐기려고 하는 욕망이 있기도 한 물고기자리.


물고기자리와 좋은 궁합 , 바쁜 궁합 별자리

6월22일 부터 7월 22일에 태어난 게자리, 10월23일부터 11월22일에 태어난 전갈자리, 12월25일부터 1월19일에 태어난 염소자리, 9월 24일부터 10월22일 사이에 태어난 천칭자리, 11월 23일부터 12월 24일 사이에 태어난 사수자리와는 좋은 궁합이예요



5월 21일부터 6월 21일 사이에 태어난 쌍둥이자리, 8월23일부터 9월23일 사이에 태어난 처녀자리, 1월 20일부터 2월 18일 사이에서 태어난 물병자리가 물고기 자리와 좋지 않은 궁합



물고기자리 남자는 매력있고 낭만적인 성격의 소유자 들이 많고 주위사람들에게 상처주는 것을 워낙 싫어해서 친절함이 몸에 베어있다고 해요. 그래서 사람들과 원만하게 지내는 성격인데 자신의 속마음을 잘 내비치지 않고 말수가 많지 않아요. 하지만 연애할땐 자신의 여자에게 로맨틱하고 매력적으로 웃음을 줄주아는 성격의 소유자가 많아 인기가 많은 별자리 남자라고 해요.




물고기자리 여자는 정이 많고 눈물도 많고 차분한 성격을 가지신분들이 많은데요 주변사람들에게 배려도 많이 하고 맘도 깊고 따뜻한 사람이 많다고 해요. 워낙 밝고 성격이 좋아보여서 인간관계가 좋을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절대 맘을 쉽게 보여주지 않고 주위사람들의 영향을 많이 받아 밝고 긍정적인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런사람들을 만나려고 하는 성향이 강하다고 해요.



오늘은 물고기 자리까지 !!! 별자리를 다 해봤는데요. 저는 이것저것 친구들도 생각나고 가족들도 생각나고 맞아 맞아 하면서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게 되고 나의 성격도 생각나서 돌아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네요~ 그래서 너무 재밌었어요~ 다음에도 재밌는 이야기들을 가지고 올께요



아래이미지 클릭하셔서 고양이 영상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