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별자리]황소자리 성격&특징 남녀별 연애스타일까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별자리에 대한 특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오늘은 고집이 엄청 쎌것같은 황소! 황소자리에 대한 얘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황소자리는 바람기 많은 제우스가 페니키아의 공주인 유로파를 유혹하기 위해 변한 모습이라고 하는데요. 듬직해 보이는 황소자리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오늘은 황소자리 성격&특징 남녀별 성격과 연애스타일까지 알아볼께요~


변화를 싫어하는 성격의 황소자리는 금전적 가치를 중시하는 사람들이 많고 항상 현실에 충실한 사람들이 많아요. 황소자리의 남자는 넓은 대지처럼 평온함을 주고 여자는 상대에게 순종하는 타입이고, 황소자리 자체가 소유욕과 질투심이 강하다는 특징이 있어요, 화를 한번 내면 말릴수 없고 주위에 피해까지주는 타입이고 눈으로 확인할수 있는 현상적인 측면이나 재산 축적등 물질적인 측면을 엄청 중시한다고 해요. 황소자리는 좋은 목소리를 갖고 싶은 분들이 많은 특징이 있어요.



온후한 성격에 성실한 인간관계, 안전한 길을 선택해서 인생을 살아가시는 분들이 많고, 사물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아 주위와 조화를 잘 지키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적도 없고, 편안한 환경에서 주위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평화로운 생활을 해나가는 분들이 많은 황소자리, 강한 의지력과 감성을 가지고 있고 실용주의자 꾸준함과 성실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고 고집이 황소고집인 분들이 정말 많아요.



풍요로운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황소자리는 가난한것 그리고 빚지는걸 완전 싫어하는 별자리예요, 안정된 삶을 살기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기도 하고 안전에서 벗어나는 변화들을 싫어하는 황소자리는 어려운일이 있을났을때는 신의를 버리지 않기도 해요. 경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황소자리, 재치도 많고, 다정하기도 하고 감성적이기도 하고 신중함과 꾸준함을 가지고 있기도 한 별자리예요.



황소자리 궁합과 연애스타일은?

8월23일에서 9월23일에 태어난 처녀자리, 10월23일부터 11월22일사이에 태어난 전갈자리, 12월25일부터 1월19일까지 사이에 태어난 염소자리, 2월19일부터 3월 20일사이에 태어난 물고기자리가 황소자리와 좋은 궁합을 가지고 있는 별자리예요.



황소자리는 연애도 신중하게 하는 편인데요 . 쉽게 사랑에 빠지지 않지만 한번 사랑에 빠지면 로맨틱하고 올인하는 사랑을 하기도 해요. 질투도 많은 별자리이기도 한 황소자리, 연인에게 듬직한 사람들이 많은 황소자리는 배려심이 깊고 존중하는 사랑을하는 편이라서 상대방도 그런 사람들을 원하는 경우가 많아요.



황소자리 여자성격과 연애스타일은?

곤란한 일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지나치지 못하고 남을 잘 돌봐주기도 하고, 여유를 가지고 일을 해내는 스타일이 많아요 약속을 한번 하면 칼같이 지키기도 하고 목표를 세웠을때 꼭 달성하는 편인데 한번에 막 이루려고 노력하기 보단 조금씩 천천히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스타일이 많아요. 연애할때 마음을 잘 열지 않고 경계를 많이 하는데 단 마음을 주기 시작하면 오랜시간 지속되는 경우가 많아요. 연애할때 독점하려는게 강하지만 잘 보듬어주고 챙겨주고 작은일에 짜증이나 화를 내지 않아서 연애를 할때 오래연애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황소자리 남자성격과 연애스타일은?

온순하고 순종적이고 평화로움을 좋아하는 황소자리는 사색하기를 좋아하기도 하고 신중한 타입이 많아요 , 성실한 면도 있지만 보수적인 면도 강하고, 고지식한 분들도 많은 황소자리인데요. 황소자리의 황소답게 고집이 센분들도 많다고 해요. 황소자리 남자분들은 책임감이 강하고 동료들과 잘 지내기도 하는데 항상 계산적인 행동을 해서 욕도 먹고 오해를 사기도 너무 좋은 별자리예요. 한번 화가나면 물불 가리지 못하지만 원래 온순한 면이 더 많은 황소자리. 질투를 일으키면 포악해지거나 집착할수 있기 때문에 연애할땐 본인에게만 집중하길 바라는 연애를 하고 싶어해요.



별자리로 어느정도의 성격을 예측할수 있다면 잘 지낼수 있을것 같아 별자리를 잘 보기도 하는데요 너무 맹신하기만 하면 안되는것도 별자리예요. 모두다 똑같지 않기 때문이예요. 주변에 황소자리들이 몇 있는데 너무 비슷해서 신기했어요~ 주변에 황소자리 떠올리면 한번 읽어 보세요. 재밌어요~



아래이미지 클릭하셔서 고양이 영상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