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별자리]게자리는 성격이 어떨까? 특징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자리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헤라는 평소에 헤라클레스를 엄청 미워했어요. 헤라클라스와 싸우던 물뱀을 돕기 위해 게 한마리를 보냈는데 그 게는 헤라클라스의 발가락을 물긴했지만 헤라클라스의 반대발에 밟혀 죽었는데요. 헤라는 그 게에게 고마워 시체를 하늘의 별자리로 올렸다고 해요. 그래서 게자리별자리가 탄생했어요. 

 

오늘은 헤라클라스와 싸웠던 용맹한 게자리.별자리 게자리의 성격과 특징도 함께 알아볼께요

 

 

6월 22일부터 7월22일 사이에 태어난 게자리는 감성이 예민하고 동정심도 풍부해요. 하지만 너무 예민해서 그런지 신경이 곤두 서 있을때가 많고 완벽주의성향도 강해서 손해볼일도 하지 않고 기분파이기도 해요. 성실하고 따뜻함도 있고 잔정이 많아서 인기 운을 갖고 있는 게자리. 대인관계에서 호감과 편안함 때문에 남의 일을 자기 일처럼 처리하는 책임감을 갖기도 하는데 본인일은 스스로 처리하는 자립심이 부족하기도 해요. 게자리는 자신과의 잘 맞는 사람과 관계를 이어나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한번 인연을 맺은 사람에게는 엄청 잘한다고 해요.

 

 

게자리 성격

게자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끈기도 있어요. 부드러움과 감수성을 가지고 있기도 한데 남들을 잘 돌보기도 하지만 완고하고 과민하기도 해요. 우울한 면도 있고 집착성이 강해 소유욕도 강한 반면 두려움도 많다고 해요. 감정의 변화가 아주 심한편. 낯가림도 심하고 상처 또한 잘받아서 절대 내 속을 남에게 드러내지 않고 경계를 해 까칠해 보일수있어요.  근데 한번 마음을 주는 사람에겐 절대 먼저 배신하지 않는 의리있는 게자리.

 

 

게자리 특징

일이나 업무는 성실하게 해나가는 편인데 다른사람한테 미루거나 타인이 일을 함께 해주는걸 좋아하고 시간 개념도 철저한 편은 아니예요.  그리고 게자리는 잔소리를 정말 많이 하는 별자리중 하나인데요 한사람의 완벽한 애정을 바라기도 하는데 게자리는 워낙 따뜻한 사람들이 많아 실제로 내사람을 지켜주려고 노력하는 별자리이기도 해요.

 

 

게자리 궁합

4월 20일에서 5월 20일 사이에 태어난 황소자리, 8월 23일에서 9월 23일사이에 태어난 처녀자리, 10월23일에서 11월 22일사이에 태어난 전갈자리, 2월 19일에서 3월 20일사이에 태어난 물고기자리와 궁합이 좋아요.

 

 

게자리 연애스타일

한사람에게 애정을 갈구하는 게자리는 상대방이 나만 보고 나에게만 최선을 다하기 바라는데요 . 게자리가 그렇게 되려고 상대방에서 노력도 엄청 많이 하는 별자리예요. 먼저 다가오는 사람보다 본인이 먼저 맘에 들어야 다가가는 게자리는 먼저 맘에 들면 내사람으로 만드는 편이라고 해요. 가정적인 성향이 강해서 최고의 배우자감이 많은 별자리!

 

 

게자리 여자 성격 & 연애스타일

결혼하기 전까지 속을 절대알수 없는 게자리 여자, 정이 많아서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크고 한번 마음을 열면 감정이 쉽게 변하지 않는 게자리여자분은 첫인상을 중요시 하고 운명적인 만남을 원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상대방을 사랑할수록 집착을 하고 자주 사랑을 확인하려하고 소유욕도 강한 게자리는 감정기복이 심해 이런 게자리 여자를 잘 받아줄수 있는 상대를 만나야 오래 가는데요. 상대방이 주도권을 잡고 리드해주길 바라는 게자리는 상대방의 리드에 행복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게자리 남자 성격 & 연애스타일

다정다감해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게자리, 배려심이 깊기도 하고 가정적인데다가 생활력도 강해 결혼상대자로 좋은 별자리중 하나인데요. 섬세하고 부드러운 성격이라 상대방의 기분을 잘 알아차려서 배려해주는 장점이 있는데 반면 상처 받았던 기억이 있다면 곱씹는 편이라 한번 상처 받으면 엄청 오래간다고 해요. 바람둥이가 많고 마마보이기질도 있는 게자리,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이성을 만나면 한사람에게만 충실해요. 보수적이고, 집착을 보일때가 있는데 의심이 가끔 심해지는 경향도 있다고 해요.

 

 

게자리 성격과 특징 그리고 게자리 여자,남자 성격과 연애스타일을 알아봤는데요. 재미로 보는 별자리~ 주변에 게자리가 있다면 비슷한 면이 있는지 찾아보는것도 재밌더라구요~ 다음에 다른 별자리로 찾아올께요~

 

 

youtu.be/MKM8wl4Ch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