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별자리]사자자리 어떤 성격과 특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별자리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동물의 제왕 사자!!

별자리 사자자리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7월23일부터 8월22일 사이에 태어난 사자자리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고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여자성격, 남자성격, 그리고 연애스타일까지 알아볼께요

 

 

사자자리 특징과 성격

위엄이 있고 타인의 이목을 끌기도 하는 사자자리, 아름다운 인생을 즐기고 싶은 욕망이 강한 별자리인데요. 화를 잘 안내려고 노력하나 자존심에 상처를 받게 되면 완전 분노하고 명예가 실추되는것에 대한 극한 예민함을 가지고 있는 사자자리. 자존심이 강하고 세상사에 쉽게 실망하고 상처 받는 스타일이예요.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신념에 따라 사람들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요. 자신의 이미지를 가꾸는 일에 재능이 있는 것도 특징이예요.

 

 

 

항상 활기차고 무슨일이 생겨도 겁내지 않아 하는 성격. 친구들 사이에서 중심적 역할을 하는 편이예요. 집단에 있을때 주도적인 역할을 해야 하는 타입이고,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리더쉽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늘 주인공이 되는걸 좋아하고 다른사람들에게 용기를 복돋아 줘서 잘 이끌어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자기 과시가 지나치면이 있긴하지만 대체로 밝고 성격좋으신분들이 많다고 해요.

 

 

평범한 삶을 거부하기 때문에 여러분야에 재주가 좋은 분들이 많고, 명령을 하거나 지휘받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회사에 들어가 누군가 밑에서 일하는것을 힘들어하는 사자자리, 앞뒤없이 일단 지르고 보는 사람들이 많아요. 끼도 많고 투쟁심도 있고, 인내심이 부족한것이 특징!

 

 

사자자리와 잘맞는 별자리와 연애스타일

3월21일 부터 4월 19일에 태어난 양자리, 5월 21일부터 6월21일에 태어난 쌍둥이자리, 9월24일부터 10월22일에 태어난 천칭자리, 11월 23일부터 12월24일 사이에 태어난 사수자리와 궁합이 좋다고 해요.

 

 

로맨스의 별자리라고 불리는 사자자리, 연애를 즐기는 사자자리는 긍정적인 분위기에 주위를 밝게 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주변사람들에게 용기를 심어주는것도 잘한다고 해요. 근데 그게 연애할때 장점이 되기도 해요. 단 자신을 인정해주지 않으면 욕구불만의 사자처럼 흉폭해질수 있는 단점이 있어요. 욕심이 많기 때문에 자신이 받는 사랑을 받고 싶어 하고, 상대방에게 대시를 하기 보단 상대가 먼저 자신에게 구애를 하기 원하는데요 자존심이 워낙 세서 애초에 확신이 없으면 구애를 하지 않는다고 해요.

 

 

사자자리 여자 연애스타일

자신감이 넘치는 사자자리 여자, 본인이 하는 일에 대한 확고한 믿음과 자신감이 있어요. 그래서 본인이 추구하는 신념이나 주관이 확실한 편인데요. 남들을 리드하는 적극적인 여성들이 많은 별자리예요. 타인에게 지시받는것을 싫어하는 주관이 강하신분들이 많고 본인이 지시를 내리는게 적성에 맞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냉정하고 차가워보이지만 사실 속은 여리고 감성적인분들이 많아요. 연애할때 구속받는걸 너무 싫어하고 연애할때 참 적극적이지만 한번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면 미련없이 칼같이 돌아서는 타입이예요. 상처를 받아도 절대 티내지 않아 괜찮은줄 알지만 사실은 혼자서 극복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사자자리 남자 연애스타일

온순하고 친근해 보이지만 자존심이 너무 강해서 자존심을 건드렸다싶을때엔 무조건 빠른 사과를 해야 하는 사자자리 남자 , 연애할때도 자존심이 강해 휘어잡으려고 하면 안되는 풀어주는 느낌으로 연애를 해야 하는 스타일이예요. 하지만 로맨틱가이들이 정말 많아서 사랑에 죽고 못사는 남자들이 많고 밑도 끝도 없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 있어서 항상 활기차고 유쾌한 행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사자자리남자와 연애할땐 칭찬과 인내심이 필요하고 존중의 마음을 가져야 하고 장기간 연애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고집이 쎄기 때문에 한쪽이 져줘야 장기간 연애를 할수 있다고 해요.

 

 

사자자리 성격과 특징 그리고 여자&남자 성격과 연애스타일을 알아봤어요~ 자존심이 쎈 사자자리.성격을 잘아시고 참고하셔서 주변사자자리분들과 잘 지내시길 바래요~

 

 

https://youtu.be/QP3LSa8Zc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