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도 가보자!

김포 양촌 명동칼국수 골드밸리점.... 점심식사하고 왔어요

요즘 일다니는 곳이 양촌읍 황금로.. 그래서 그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있는데 아무래도 회사에서 점심식사하는거라서 사진 찍기가 조금 그래서 안찍다가 오늘은 두번째 방문이였던 명동칼국수! 맛있어서 올리려고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맛있는 곳만 올리려고 노력중이라서요~ 지극히 개인적인거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내 입맛에 너무 잘맞았던 칼국수 후기 올려봅니다



네이버에 찾아보니 양촌 칼국수 이렇게 쳐도 안나오고... 그래서 지도로 보니까 명동 칼국수 김포골드밸리점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이 건물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보니까 주차장이 많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점심시간에는 여기 앞에 12시 반부터 1시 30분까지는 주차 해도 되요. 근데 다른 시간에 하면 cctv 찍힘...cctv 엄청 많아요 . 시간 잘 보고 주차하셔야해요



처음엔 솔직히 아무 기대없이 들어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명동칼국수 가잔얘기에 바로 고! 근데 아주 맘에 들었어요. 일단 요즘 코로나때문에 위생에 대한 관심이 많으시잖아요. 엄청 깔끔해요 들어가자 마자 깔끔한게 느껴졌어요



칼국수에 빠져서는 안되는 김치도 나오고!~~ 칼국수와 먹는 김치! 양념맛이 정말 강한 김치였어요.



칼국수에 그만인 깍두기도 나오고...근데 깍두기는 조금.... 싱거웠어요. ㅋㅋ 저는 김치가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요계란. 이렇게 한사람당 하나씩 계란이랑 밥공기 작은거 하나씩 나와요. 뭔가 찍어낸것 같죠~그래도 밥이랑 같이 계란까지 나오고 가격도 괜찮은것 같아요. 칼국수 좋아하는데 회사 근처에 있으니 너무 좋네요~



칼국수가 나왔어요. 일단 칼국수가 뭔가 시원하고 얼큰하고 그리고 이렇게 봤을땐 모르겠지만 막상 먹다보면 양이 엄청 많아요. 공기밥까지 같이 나와서 다 못먹음,... 항상 남기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먹을때는 잘 모르는데 다 먹고 나면 엄청 배부름.. 그래서 공기밥도 다 못먹게 되더라구요. 반공기이상 못먹게 됨.



메뉴는 명동칼국수 명동만두칼국수, 그리고 육계장 칼국수 , 수육국밥도 있어요. 만두국, 떡만두국. 그리고 불고기 덮밥도 있구요 여름메뉴로는 콩국수, 그리고 냉면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칼국수 보쌈정식도 있어요. 근데 만원도 안되는 가격!



이게 칼국수 보쌈정식에 나오는 칼국수인데요. 작아보이지만 결코 양이 적지 않은.. 칼국수에 공기밥 그리고 보쌈까지?? 잘 나온다 잘나와~칼국수가 아예 하얗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는 더 맛있고 좋아요



그리고 칼국수 보쌈정식이예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이정도면 너무 괜찮아요. 상추도 적당히 나오고 야채도 적당히 나오고 고기도 그렇고 무말랭이도 적당히 잘 나오는.. 아주 든든하게 먹을수 있어요. 깔끔하게 정말 잘 나오는것 같아요~



저는 그냥 칼국수만 시켰는데 사장님이 보쌈정식도 먹어보라 해서 하나 먹었는데 맛있어요 부드럽고 점심으로 그리고 보쌈정식 부담스럽고 많이 먹으면 질리잖아요. 여기 보쌈정식은 적당하게 너무 좋은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칼국수도 좋아하는데 육개장도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다음에 여기 갈일이 생기면 그땐 육개장 칼국수를 먹어 보려구요~ 육개장도 맛있으면 그때 포스팅 한번 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