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도 가보자!

인천 서구 짬뽕 맛있는집, 짜장면 단골 맛집이예요~

안녕하세요 비오는 날이 많아지는 요즘 더운데 왜케 짬뽕이 생각나는지... 다이어트 해야 한다며 , 덥다면 안된다고 참고 참던 짜장면과 짬뽕을 얼마전에 먹고 왔어요. 인천 서구에 산지 이제 5년차 처음에 짜장면 짬뽕 맛집을 찾아다니기 위해 당하동 원당동 짜장면 짬뽕집은 다 다녀 본것 같아요. 일부러 막 찾아 다닌게 아니라 그냥 먹고 싶을때 이번엔 여기 가보자 이번엔 여기 ㅋㅋ 이런식으로 맛집을 찾기위해 돌아다니다가 이제 2년째 단골집이 된 인천 서구 짬뽕 맛있는 집 거궁!!



평일에는 뒷쪽에 주차 하셔야 하고 주말에는 여기 앞에 주차 하시고 드시면 되구요. 포장도 가능한 짬뽕 맛집 거궁!



인천 서구 짬뽕 맛있는 집 거궁은 배달도 되는데 어디까지 배달이 되는지는 모르겠어요. 예전에 당하동에서 한번 이사온 원당동에서 한번 배달시킨적 있는데 다 왔었어요. 어디까지 배달이 되는진 전화해서 확인하시면 될것 같아요.



거궁에 오면 항상 시키는게 있는데요 셋이 오면 짜장 해물 짬뽕, 수제비 짬뽕을 주문하고 둘이 오면 짜장이랑 수제비 짬뽕을 주문해요. 여기 수제비 짬뽕은 양도 많고 밥도 따로 나오기도 해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예요. 이 동네 수제비 맛집이 없는데 여기 수제비 짬뽕은 맛있어서 수제비 생각나면 여기 거궁에 와요



이번엔 둘이 와서 짜장면 대신 수제비 짬뽕이랑 탕수육 작은걸 주문했어요.  수제비 짬뽕 진짜 완전 푸짐!!! 양 많아요. 홍합도 엄청 많이 들어있구요. 그리고 여기 짬뽕도 해물이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야채도 푸짐하구요



수제비를 시키면 밥도 나와요. 사진이 제대로 찍히지 않았는데 국물이 진짜 빨개요. 근데 아주 맵진 않고 적당히 매운 맛있는 맛. 거궁 수제비는 수제비 자체는 직접 만든것 같지 않은데 그래도 쫄깃 하기도 하고 국물이랑 해물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그 단점은 신경 1도 안쓰여요. 맛있음.



탕수육 작은것도 시켰어요. 저번에도 한번 먹어보고 소스도 달콤 새콤하고 맛있어서 이번에도 주문해봤어요.

 


작은거라서 많이 나오지 않았는데 저희는 이렇게 딱 먹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더라구요. 심지어 배불렀음. 여기 일하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잘 웃어주시고 뭐 찾으려고 하면 알아서 다 말씀해주시고 갈때마다 불친절한 모습을 본적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수제비 짬뽕을 배달 시킨적이 있는데 좀 이상한거예요. 양이 줄었나?? 이거 수제비 맞나?? 수제비가 왜케 조금 들어있지?? 배달시키면 이렇게 안들어있는건가??하다가 너무 이상해서 전화했더니 수제비 양을 넣는걸 잊으셨나봐요. 죄송하다면서 다시 만들어서 보내주셨어요~ 배달해주실때도 불만하나 없이 친절하게 배달해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음~


저는 개인적으로 맛보단 불친절하면 아예 안가거든요. 제가 단골인곳은 맛도 맛이지만 한결같이 친절한 곳만 단골로 가요. 근데 여기 인천 서구 짬뽕 맛있는 집 거궁은 맛도 좋고 양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수제비 짬뽕도 있고 그리고 친절하고 그래서 단골로 자주 가는 곳이예요



오픈시간은 적혀져 있는데 마감시간은 적혀 있지 않으니 늦은 시간이라면 꼭 전화 먼저 해보시고 가야 할것 같아요. 앞으로도 이변이 없는한 짜장면과 짬뽕은 여기 단골인 거궁에서 계속 먹을 것 같아요. 지금처럼 맛도 양도, 친절함도 변함없길 바래봅니다~ 제돈주고 사먹는 단골집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