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도 가보자!

주안 낙지볶음 맛집 주안 무교동 빨간낙지 매운데 맛있네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장기화가 되고 있는 취업난, 안그래도 취업난이 심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더 심해진 취업난 ㅜㅜ 그러다 너무 운좋게 가게된 회사! 원래 김포로 다녀야 하는데 본사에 교육을 받아야 해서 한달동안 주안으로 출퇴근을 하게 되었어요.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아서 오랫만에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다녔더니 피곤하고 기운이 쪽~ ㅋㅋ 근데 점심으로 낙지! 좋아 좋아!! 낙지 먹고 힘내야겠다!



가면서 직원분들이 말씀하시길 여기 맛있다고 자주 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들어가는 순간에도 사람들이 많길래 기대감상승!! 주안 낙지볶음 맛집 주안 무교동 빨간낙지!



신발벗고 들어가는데 반전으로 테이블이 있는 곳! 뻘속의 산삼이다!! 보양식 좋아 !



빨간 낙지 볶음 뿐만 아니라 짜장낙지볶음?? 처음 본 메뉴에 비쥬얼이라도 보고 싶더라구요. 쭈꾸미 볶음이랑 연포탕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산낙지 낙지 숙회 ...그리고 갑자기 수제돈까스?? ㅋ 메뉴들이 진짜 다양했어요. 근데 낙지품은 삼겹살!!! 꼭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삼겹살도 맛있는데 거기에 낙지까지 품었다고?? 아!! 먹고 싶다! 그리고 메뉴처럼 술도 특이한것들이 있더라구요. 오디뽕주, 그리고 복분자! 오디뽕주에 낙지 품은 삼겹살 한번 먹어 보고 싶네! 



주안 낙지볶음 맛집 주안 무교동 빨간낙지 왜 좋은지도 써있었어요. 단백질, 인, 철 비타민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스테미너 식품으로 좋기도 하고 철분이 많아서 빈혈을 예방하는 효능도 있어요. 그리고 DHA성분이 있어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두뇌발달에도 좋아요. 아미노산도 풍부해 간장기능도 강화시켜주고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어서 콜레스테롤 조절하는 효능도 있다고 해요. 이렇게 몸에 좋은 것들은 꾸준히 먹어줘야 볼수 있는 효능! 일단 효능은 생각말고 맛있게 먹는 걸로~



시원한 미역국그리고 큰 그릇에 밥! 여기다가 비벼 먹는건가봐요~일단 시원한 미역국은 ...조금 짰어요. 제 입맛에만 짠건지는 모르겠지만 짜고 너무 새콤해가지고 한번 먹고 미역만 건져 먹었어요.



일단 요기 무랑 상추 그리고 콩나물을 밥그릇에 넣어요! 같이 비벼 먹어야 안매워요! 적당히 조금씩 넣어서 빨간 낙지가 나오길 기다리시면 되요~



기다리시기 전에 속을 달래줄 일단 야채먼저 드시고 계시면 새빨간 낙지가 테이블위에 딱!



이게 중간맛이래요. 진짜 색보고 놀랐어요. 엄청 매울것 같아서... 근데 중간맛이래요. 근데 빨간 맛은 진짜 이상한 마법이 있어요 이렇게 글을 쓰고 있으면서도 보면 침이 고여요.. 빨간음식만 보면 침이 고이는.....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일단 낙지만 먼저 먹어 보고 싶었으나 매운걸 잘 못먹는 관계로.... 하얗고 싱거운 밥 그리고 매운기를 달래줄 야채에 넣어서 먹기로!



많이 넣어서도 못먹고 소심하게 조금씩 넣어서 먹어봤어요. 갑자기 싸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상태가 짬뽕 매워 근데 먹고 나면 피똥싸!! 문영이 피똥 싸봤어???이러면서 짬뽕을 먹었던 장면이 머리속을 스치고 지나갔어요! ㅋㅋ 제가 너무 긴장을 했던걸까요?? ㅋㅋㅋ 색깔에 비해 그렇게 많이 맵진 않아요. 각종 채소랑 밥이랑 함께 먹었더니 중화가 된것 같아요~ 괜히 긴장했네! 요러면서 빨간낙지를 척척얹어서 먹었어요! 근데 이거 중간맛이라 그나마 먹었던것 같아요. 아주 매운맛시키면 못먹었을것 같아요~ 매워서 맛있고 빨개서 맛있고 몸에도 좋아서 맛있었던 주안 낙지볶음 맛집 주안 무교동 빨간낙지!뭔가 다음달에 또 생각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개인적인 입맛으로 포스팅했습니다. 태클은 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