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연애심리테스트] 내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 골라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그중에서도 연애심리테스를 가지고 왔어요. 어릴때 정말 심리테스트를 많이 좋아했는데요. 유튜브가 없던 시절 지하철이나 버스 타고 다닐때 심리테스트를 하면서 가면 시간도 금방가고 재미있더라구요. 요즘은 자기전에 누워서 항상 스마트폰을 보는데 가끔 심리테스트를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그래서 심심할때 시간떼우기 좋은 심리테스트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연애심리테스트. 내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 라는 주제로 가지고 왔어요



내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요??

제과점에서 케이크와 슈크림을 고르고 나서 돈을 내고 나오려고 했는데 갑자기 점원이 화분을 주면서 말했어요. " 여기 이 화분속에는 꽃씨가 들어있는데요. 매일 물을 주고 정성껏 키우면 꽃이 필거예요 " 화분을 받아서 내가 정성껏 키운 그 화분에선 어떤 꽃이 필까요?

 


1. 커다란 자주색 꽃 한 송이

2. 여러 송이의 작고 하얀 꽃

3. 귀여운 느낌의 새빨간 꽃 세송이

4. 말려버려서 꽃이 피지 않는다.



4가지 중에서 하나를 고르시고 해당 번호로 내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를 확인해보세요.



1. 커다란 자주색 꽃 한송이

한 송이의 커다란 자주색 꽃, 당신에게 최고의 연인을 상징하는데요. 지금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멋진 연인을 만나고 싶어해요. 언제라도 좋은 사람을 만난다면 받아들일 마음의 자세가 되어있는 듯하게 보이지만 정말 행복에 이룰 수 있는 기회는 단 한번밖에 오지 않기 때문에 연인을 고를 때 신중이 기해야 해요. 그렇지만 만약 내가 생각했을때 ' 이사람밖에 없다' 라고 생각된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사랑에 임하세요~ 분명히 정열적으로 사랑에 빠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거예요.



2. 여러 송이의 작고 하얀 꽃

2번 여러 송이의 작고 하얀꽃을 선택한 당신은 지적이고 허영심이 강해 이지적으로 보이는 사람에게는 약한 타입의 사람이예요. 상대방이 높은 지식을 말한다면 당신은 먼저 꼬리를 내리는 사람이기도 해요. 상대방을 볼 때 사람 됨됨이 보단 그 집안에 혹하는 경우가 많으니 항상 누군가를 만날땐 조심하세요.



3. 귀여운 느낌의 새빨간 꽃 세송이

3번 귀여운 느낌의 새빨간 꽃 세송이를 선택하신 분은 빨갛고 귀여운 꽃은 이상적인 연인과의 만남을 뜻해요. 지금 상태론 그 사람이 당신에게 최고의 연인이라 말할수는 없어요. 하지만 당신 쪽에서 먼저 친절한 행동으로 은근한 접근하신다면 언젠간 서로 소중히 여기는 사이가 되고 행복한 사랑이 이루어지게 될거예요


4. 말려버려서 꽃은 피지 않는다.

꽃을 피우려면 심었던 씨가 싹을 피우고 그 싹이 소중하게 자라 꽃을 피우기까지 섬세하게 신경을 써야 하고, 싹이 났다하더라도 방심하는 사이에 말라버려 꽃이 되지 못하는 경우가 있어요. 연애도 마찬가지인데요 . 상대방에게 마음을 닫아 놓고 있거나 친절한 마음으로 대하지 않는다면 그 어떤 만남도 그저 스쳐 지나가는 인연에 불과할수 있어요. 진심으로 멋진 이성을 만나고 싶다면 동성이든 이성이든 능숙하게 사람들과 교제 하는 방법을 터득하는 것을 알아가야 해요. 실패하는 경우가 되더라도 능숙하게 사람들과 교제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언젠가 능숙하게 사랑을 키워나갈수 있을거예요.

 


재미로 보는 연애심리테스트 내 사랑은 어떤 모습일까? 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심리테스트를 통해 내가 진짜 어떻게 사랑을 하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셔서 고양이 영상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