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별자리]천칭자리 여자 남자의 특징 그리고 연애스타일을 알아보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별자리 이야기는 천칭자리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해요. 정의의 여신 아스트라이아의 저울대로 인간의 선악을 재서 운명을 결정하는데 쓰이다가 정의와 공평을 위해서 항상 봉사했던 아스트라이아의 공적을 기리기 위해 하늘로 올려진것이 천칭자리가 되었다고 해요. 

꿈해몽 천칭자리 여자 남자의 특징과 연애스타일을 알아볼게요

 

천칭자리 특징

 균형과 조화를 중시하는 평화주의자들이 많고 매사 모든 일에 신중한편이기도 해요.지적인 분들이 많고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는 천칭자리는 배려심도 깊고 소통능력이 아주 뛰어난 분들이 많아요. 극단적으로 치우치는 법도 없어서 주변사람들이랑 모난거 없이 잘지내기도 해요. 하지만 배려를 지나치게 하다 보니 자신이 원하는 것을 포기하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무슨일을 시작하는데 있어 결정을 쉽게 내리지 못하고 미루는 경향이 많아 상대방이 봤을때 답답하고 우유부단하게 보일수도 있는 천칭자리 분들이 많아요.

 

 

평화주의자가 많은 천칭자리는 안전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원해요. 즉흥적으로 하는 것은 능숙치 못하고 뭐든 계획을 세워서 행동에 옮기는 성향을 가지고 있어요.조화를 아주 중시하는 천칭자리는 확실하게 따지지 못하기 때문에 우유부단한 성격을 많이 가지고 있기도 해요. 기본적인 성향 자체가 이해력이 빠르고 눈치가 빨라 대화하기 편한사람이기도 해요. 그리고 사교성도 좋아 주변에서 활발한 사람으로 생각하고 그래서 주변에 사람들도 많은 천칭자리.

 

 

자신의 결정에 의구심이 들면 그 결정이 완벽하게 나올때까지 움직이지 않는 천칭자리는 타인과의 협상을 할때 너무 냉정해 대화가 단절되기도 하는데요. 낭만을 좋아하고 외로움을 싫어해서 주변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원하는 편이 많아서 남들이 싫어하는 짓을 잘 안하려고 하는 성향도 있어요.

 

 

천칭자리 궁합과 연애스타일은?

5월 21일에서 6월 21일에 태어난 쌍둥이 자리, 7월 23일에서 8월 22일 사이에 태어난 사자자리, 11월 23일에서 12월24일 사이에 태어난 사수자리, 1월 20일에서 2월 18일사이에 태어난 물병자리와 궁합이 좋다고 해요.

 

 

빨리 뜨거워지기도 하고 쉽게 식기도 해서 포용력이 있는 분들과 만나야 오랜 만남을 지속할수 있는데요 너무 매력적인 사람들이 많아서 이성들이 홀딱 빠지는데요. 사귈수록 힘들어지는 천칭자리. 연애가 시작되고 나서 내 사람이란 생각이 들면 다른 이성에게 관심을 보이기도 하고, 사람의 마음을 얻는 법을 천성적으로 잘 알고 있어 인기 많은것을 즐기려는 성향이 있어서 천징자리와 연애하는 상태들은 마음을 졸일수 있다고 해요. 괴팍한 면도 있어서 한번에 휘어잡을수 없는 천칭자리, 너무 지나친 집착도 싫어하고 무관심도 싫어하고 내가 주는 사랑만큼만 받으려는 경향이 있어서 연애도 균형있게 하고 싶어해요.

 

 

천칭자리 여자 성격과 연애

미적감각을 가지고 있고 부드러운 심성을 가지고 있는 천칭자리는 , 남의기분을 잘 헤아리고 배려심도 남다른 사람들이 많은데요, 상대방의 말도 잘 들어줄뿐만 아니라 이해력도 좋기 때문에 부딪히는 일없이 중립을 지키며 잘 지낸다고 해요. 사교성도 너무 좋아 주변에 사람들도 많은 분들이 많은데요. 현실주의자이기도 해서 자신의 다른 성향의 이성을 좋아하기도 하고 이성과 연인으로 가기까지 오래 걸리기 때문에 남자쪽에서 적극적으로 대시해야 연인관계가 될 확률이 높아요. 천칭자리 여자분들이 대부분 어리광이 많고 자신에 대한 자부심도 강하고 외모와 자신이 관심가는 것들에 대해서 엄청 적극적이고 부지런하다고 해요. 매력적이고 관능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어 이성에게도 인기가 많은 천칭자리.

 

천칭자리 남자 성격과 연애

천칭자리 남자분들은 소통능력이 뛰어나고 의견을 조합하고 조율적인 역할을 많이 하는 편이여서 대화와 소통을 잘하시는 분들이 많고 매너가 좋은 편이라고 해요. 상대가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다가오면 물러서는 경향이 있는 천칭자리남자. 변덕스러운 기질이 있기도 하고 우정과 사랑을 혼동하기도 해. 오랜 친구를 사귀다가 후회를 잘하기도 하는 천칭자리. 엘리트 의식이 있는 성격이고 민감하고 섬세한 면이 돋보일뿐만 아니라 내성적이고 조용한 꼼꼼한 타입의 성격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조심성아 많아 사람을 잘 믿지 않고 불확실한 것에 대한 일에는 절대 도전하지 않는 안전주의자. 천칭자리는 자신과 생각이 비슷한 사람들과 연애를 즐기고 싶어 하고 연애를 할때마다 신중한 연애를 해요.

 

 

재미로 보는 별자리 천칭자리 여자 남자의 특징 그리고 연애스타일까지 알아봤는데요. 맹신하면 좋지 않지만 주변에 관심있는 분이 계신다면 잘 보시고 참고해서 예쁜 연애까지 하셨으면 좋겠네요~

 

youtu.be/yoYPyPUva4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