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별자리] 처녀자리 성격&특징 여자남자성격 연애스타일도 알아볼께요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다보니 이것저것 집에서 검색도 해보고 이것저것 안보던 것들도 보게 되는데요 어딜나가질 못하니 집에서 할수 있는 것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평상시에 안보던것들도 보게 되고 그래서 재미로 보는 별자리를 보다가 맹신은 아니지만 뭔가 잘 맞는 것들이 있어서 이렇게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해요 

오늘은 별자리중 처녀자리 성격이랑 특징을 알아보려고 해요

 

8월 23일부터 9월 23일 사이에 태어난 처녀자리

처녀자리 성격은 대부분 자기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아주 쎈편이예요. 평상시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잘 듣기도 하고 잘 들으려고 노력도 하는데 가끔 자신의 생각이 맞다고 생각하면 확고하게 자기의견을 주장도 하고 승부욕도 강하기 때문에 본인이 하는일 본인이 맞다고 생각하면 이기고 싶어해요. 감정표현도 애정표현도 서툴긴한데 책임감은 아주 강해요. 또 다른 면으로 감정표현이 작고 섬세해서 티나지 않을 정도의 작은 감정표현도 잘 알아채주는 공감능력이 아주 뛰어나다고 해요.
 
 
완벽주의성향이 많아 시키지도 않은 일까지도 꼼꼼하게 생각하고 행동해서 사회생활하면서 빠르게 승진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시키는 일뿐만 아니라 그 이상을 할수 있도록 노력하기도 하고 완벽하게 일처리도 하기 때문에 사회생활할때 윗사람한테 인정받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민감하고 예민해서 결벽증인분들이 많기도 하고 생각이 많아 걱정거리를 늘 달고 사는 처녀자리 특징이 있어요.
 

 

8월23일부터 9월 23일 사이에 태어난 처녀자리의 궁합

4월20일부터 5월 20일 사이에 태어난 황소자리, 6월 22일부터7월 22일사이에 태어난 게자리, 10월 23일부터 11월 22일사이에 태어난 전갈자리, 12월 25일에서 1월 19일 사이에 태어난 염소자리와 궁합이 잘 맞는 처녀자리

 

 

처녀자리의 연애스타일은 연애를 할때 본인보다 상대방이 리드해주는 것도 좋아하고 본인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발견하게 되면 꼭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거절당해도 계속해서 대시를 하는 편이예요.진지한 연애를 선호하는 처녀자리는 만남을 가지기까지 이것저것 다 따져보면서 교제를 시작하는 스타일이예요. 육체적인 관계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고 주변에 있는 사람과 친해지면서 마음을 여는 스타일이 많아요.

 

 

처녀자리 여자 성격과 연애스타일

독립심도 강하고 어떤 일이 생겨도 지혜롭게 해결 할수 있는 능력자분들이 많으신데요. 지식이 많기도 하고 혼자서 일을 해결하는 것을 좋아해 다른 사람들의 도움받는걸 좋아하지 않아요. 완벽주의 성향과 현실주의적 성향이 있어요. 근데 또 순수한 성격도 가지고 있어요. 외모에도 관심이 많아서 겉으로는 마음을 중시 여기기도 하지만 이성을 볼때 가장먼저 외모를 보는 편이기도 해요. 대부분 심성은 착해서 연애할때 이성에게 맞추는 것들이 많다고 해요. 누군가를 좋아할때 천천히 좋아하고 천천히 빠져드는데 한번 빠지면 거의 올인을 하고 연애하고 나서 이별하거나 거절당하면 오랫동안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여린 심성의 소유자이기도 해요. 

 

 

처녀자리 남자 성격과 연애스타일

순수하고 감정표현이 서툰 처녀자리 남자, 섬세함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고 정이 많고 다정다감한분들이 많은데요. 한번 고집을 부리기 시작하면 꺽을수 없을 만큼 고집이 세다고해요. 책임감이 강하고 사명감이 높아 업무처리를 책임감있게 하는 분들이 많은 처녀자리남자. 당당하고 정직하고 위엄있고 관대함이 있는데요. 내적으로는 낙천적이고 주변에 도움을 주는 어린아이같은 순수함이 있어요.

자신의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고 여성스럽고 섬세한 면도 있어요.자신의 여자친구보다 주변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말하기도 하고 여자친구에게는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이예요. 가정적인 분들이 많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고. 깔끔한 성격이기도 해서 집안청소도 잘하는 편의 남자분들이 많아요. 

 

 

별자리 재미로 보는거긴 하지만 잘맞는 부분이 많아서 신기하긴 하네요. 재미로 별자리 보다보면 시간도 잘가고 나의 성격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는 시간이 되어 너무 좋았어요~ 

 

https://youtu.be/Kaly026NTl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