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애정심리테스트 반지 낀거에 따른 그 사람의 연애성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정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왔어요. 어떤 손가락에 껴있는지 어떤 모양인지에 따른 연애 성향 심리 테스트인데요. 골라보고 테스트 한번 해보시고 어떤 연애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애정심리테스트 반지 낀거에 따른 그 사람의 연애 성향 테스트 시작합니다.



그 여성의 손가락에 끼워져 있는 반지는?

그 여성의 손가락에 끼워져 있는 반지.. 어떤 모양일까?



1. 두드러지게 큰 패션링

2. 진주나 다이아몬드 반지

3. 같은 손가락에 두 개 이상의 반지

4. 새끼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다.

5. 검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

6.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다.

7.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


1. 두드러지게 큰 패셔링

유니크한 디자인, 멋진 패션반지를 끼고 있는 여성은 큰 꿈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예요. 꿈을 가지고 있다는건 현재의 생활을 바꾸고 싶다라는 소망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양손에 많은 패션 반지를 끼고 있는 것은 애정에 대한 욕구가 아주 강함을 나타내요.


2. 진주나 다이아몬드 반지

안전주의자로 어떤 일도 무리하지 않는 당신, 보수적이고 도덕관도 강할뿐만 아니라 자신을 중요시하는 사람이예요. 그런데 만약 반지를 약지에 끼고 있는 경우엔 그 경향은 더 강해서 남성을 거부하는 걸로 해석 할수 있어요.


3. 같은 손가락에 두 개 이상의 반지

보수적인 마음, 진보적인 마음이 공존하고 마음속이 혼란 한 상태를 말해요. 특히 새끼 손가락에 2개의 반지를 끼고 있는 여성은 호기심이 왕성해 남성의 유혹을 기대하는데요 한편으로는 요기가 없는 편이기도 해요.


4. 새끼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다

개성이 있는 타입, 즉 틀에 얽매이는 것을 싫어해 남성에 대해서도 스릴을 요구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여행지에서의 모험이나 불륜관계에 빠지기 쉬운 타입의 사람이예요.


5. 검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

그녀가 검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면 표현력이 풍부하고 말하기를 좋아하는 여성에게서 많이 볼수 있는 스타일인데요. 검지에 낀 반지는 특히 눈에 띄기 쉬워 자신을 드러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표현된 거라고 생각할 수 있어요. 단지 성적인 것에는 그다지 흥미가 없는 편인 분들이 많아요.


6.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다.

가운데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는 상대는 검지와 마찬가지로 눈에 띄기 쉬운 손가락인데요. 이 손가락에 두드러진 타입의 반지를 낀 여성은 멋에 대한 감각이 강한 사람이기도 해요. 의상도 대담해서 자신을 잘 어필하는 스타일이 많아요.


7.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다.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는 상대방은 결혼반지라고 생각하는게 일반적이예요. 결정된 상대가 없는데도 약지에 반지를 낀 여성들이 가끔 있는데요. 이런 여성들은 남성의 주목을 끌고 싶은 욕구가 강한 사람이예요. 독신 여성이 약지에 끼고 있는 반지는 의도적인 생각의 표현이기도 해요. 남편이나 애인이 있는 듯이 보여 상대의 관심을 끌려는 작전이기도 해요. 자기 중심적인 사고 방식을 가진 제멋대로 여성이 많은 편.



테스트를 하면서 저는 반지를 어디에 끼는지 그 사람은 반지를 어디에 끼는지 생각해보기도 하고 어떤지 맞나 보기도 했는데요. 저는 잘 맞아서 신기했어요. 그리고 어떤 성향인지도 생각하게 되고. 이래서 테스트가 재미있는것 같아요~ 오늘도 재미로 심리테스트 하시고 나를 돌아보는 하루 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