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로보는별자리&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그 사람의 남자다움은 어느정도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심리테스트에 대해서 가지고 왔는데요. 내가 사랑하는 그 사람 또는. 내가 짝사랑하는 그 사람이 어떤사람일까 궁금한건 당연한게 아닐까 싶은데요. 그 사람의 남자다움 어느정도 일지 궁금하신분들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내가 사랑하는, 또는 짝사랑하는 그 사람의 남자다움은 어느정도일지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 해볼께요



[심리테스트] 그 사람의 남자다움은 어느 정도 일까요?


당신은 남자친구와 등산을 가는 도중 지갑, 식량, 지도 등 여러가지 소지품이 들어있는 가방을 그만 낭떠러지에 떨어뜨렸어요. 이럴때 남자친구는 어떻게 했을까요??


1. 남자친구는 넋을 놓고 그 자리에 주저 앉아 버린다.

2. 남자친구는 도움을 청하기 위해 인가를 찾아다닌다.

3. 다시 내려가서 주워 온다



1. 넋을 놓고 그 자리에 주저 앉아 버린다.

1번을 선택한 분의 남자친구는 우유부단한 성격의 소유자예요. 햄릿처럼 우유부단한성격을 가지고 있는 남자친구는 조용하고 침착한 이미지 뒤에 끊임없는 고민과 생각을 바꾸는... 눈에 보이지 않는 변덕스러움이 있어요. 또 주위사람들의 말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기도 해서 귀가 얇다는 얘기를 주변에서 많이 하기도 해요. 사람이 좋다! 라는 얘기와 평판을 많이 듣지만, 판단력이나 결단력이 부족해 결혼을 하면 아내의 속을 많이 상하게 하기도 해요. 



그런 단점을 파악해서 옆에두고 안전하게 인도하면 그 사람은 다른 사람들의 존경을 받고 순탄한 인생을 살아갈수 있을거예요.  1번 남자친구에게 당신은 눈에 보이지 않게 영향을 미칠수 있는 존재가 되어야해요. 앞에서 대놓고 퍼붓는 식으로 말한다면 좋지 않은 결과가 일어날거예요.



2. 인가를 찾아다닌다.

2번을 선택한 분의 남자친구는 나약한 성격의 소유자예요. 나약하다 못해 완전히 위기에 빠져 있는 사람일수 있어요. 무슨 일이든지 당신에게 어떻게 하지? 어떻게 해야해? 라는 말을 항상 입버릇처럼 달고 사는 남자인데요. 눈에 보이지 않는것까지 걱정을 앞세우기도 하고, 항상 자신이 슈퍼맨처럼 하늘을 날으면서 모든 사건을 해결해 주는 상상 속에 빠져 살기도 해요. 



현실적으로는 나약해서 실제적으로 난감한 상황이 생기면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 할지 몰라서 갈팡질팡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런한 사람을 배우자감으로 선택하면 당신이 앞장서서 가정을 이끌어가야 할 것 같아요.



3. 다시 내려가서 주워온다.

3번을 선택한 당신의 남자친구는 과묵하고 냉정한 성격의 소유자예요. 인간의 본성은 위기상황에서 잘 드러나느데요, 난감한 상황에 처한 그가 자신의 가방을 찾기 위해 아무 장비도 없이 산골짜기를 따라 내려간다는것 결코 쉬운일이 아닌데요. 자신이 하려는 일이 위험한지 직감적으로 알고 있어요.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일은 거의 없을 든든한 남자, 지나치게 과묵하고 냉정한 면이 있긴 하지만, 가족을 포근하고 따뜻하게 감싸주는 면이 많은 남자, 결혼을 해서 안정된 생활을 꾸리고, 위험속에서도 침착한 판단력으로 일을 쉽게 해결해 나갈수 있는 남자다운 남자



오늘은 그 사람의 남자다움은 어느 정도 일까!!를 알아봤는데요. 저도 직접 물어봐서 몇번인지 골라보라고 했는데요. 어느정도 맞는 구석들이 있더라구요. ㅋ 이걸로 서로 대화도 하고 맞네 아니네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심리테스트로 다시 포스팅 할께요



아래 이미지 클릭하셔서 고양이 영상으로 힐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