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로 집에서 다이어트 하기!

안녕하세요 어제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은 집에서 재밌게 게임하면서 운동할수 있는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에 대한 찐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집에서 게임으로 다이어트 한다고? 저 처음엔 무시 했습니다. 뭐래... 저거 그냥 놀려고하는거잖아..... 집에 닌텐도도 있으니 링피트만 사서 해볼까?? 해 말아... 고민하다가 헬스장이 언제 어떻게 문을 닫을지 몰라 등록은 못하겠고 이렇게 집에서 계속 가만히 있자니 살은 계속 찔것 같고...그래서 큰 맘 먹고 구입해봤습니다


사기전에 후회할까봐 후기를 엄청 많이 찾아보면서 몇일을 고민하고 찾아보고 구매했는데요. 어차피 닌텐도도 있고 저스트 댄스도 있고 그걸로 유산소 운동하고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로 근력운동하자 하고 구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하는 것들 특히 닌텐도를 많이 구입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하기가 좀 어렵다고.... 그래서 그런지 배송이 빠르진 않았어요 그리고 가격도 원래 가격은 7만원대라고 했는데 11만원대로 주고 구매했구요 ㅜㅜ 그래!! 뽕빼자!!! 물론 닌텐도까지 같이 샀으면 더 비쌌겠지만 헬스열심히 다닌다 생각하고 뽕빼자! 다시 한번 다짐했습니다.



요것이 나를 운동시켜 살을 빼준다 이거지?? 앞으로 잘 부탁해 !! 나를 계속 유혹하라고!! 운동할수 있게



이건 허벅지에 붙히는거예요 파란색 조이콘을 여기에 끼고 허벅지에 장착!



그리고 요링콘에는 빨간색 조이콘을 장착하고 손에 들면 되요



여기 키고 나면 초반에 스토리가 진행되요. 게임이니까 캐릭터가 파트너를 만나고 모험을 떠나는 이유들을 계속 설명해줘요 스킵을 할까 시청할까 하다가 일단 이유나 알자...하고 봤죠.. 솔직히 그전에 후기들을 봤을때 엄청 힘들다고 해서 시작하기 전에 마음의 준비를 하려고 시청한것도 있어요 ㅋㅋㅋ



23가지 월드로 이루어져있고 월드 1개당 여러가지 스테이지들이 나오고 단계가 높아질수록 스테이지수도 늘어나고 괴물이 나오는 횟수도 늘어나고 괴물이 점점 많아지고..하...



그래도 9일동안 25레벨이 되었고...9일동안 2시간 28분을 했어요 저거 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땀을 흘렸는지....우와... 솔직히 이렇게 까지 힘들줄은 몰랐어요 그리고 6일차부터는 스쿼트를 얼마나 많이 했는지 담날 다리가 아팠다는 ㅋㅋㅋ



이렇게 몇일째 했다고 말도 해주고 워밍업도 해요 처음에 스트레칭 그냥 넘어가고 마지막에 스트레칭하는것도 안했거든요 근데 꼭 하세요 운동전엔 스트레칭을 해야 함. 달리기와 몬스터랑 싸울때 생각보다 힘들어서 스트레칭을 하고 해야겠더라구요



그리고 운동이지만 게임인지라 이렇게 돈을 잘 먹어줘야 해요 그래야 나중에 스무디도 먹을수 있고 옷도 갈아입을 수 있거든요



스포르타 습지 ㅋㅋ하나를 끝냈을때 링콘 당기기 21초 링콘 조이기 13회, 조깅 29.1m , 그리고 링콘 아래 조이기 유지 , 허벅지 들기 0.1m ! 요 허벅지 들기는 뭐냐면 계단 올라가거나 늪을 지나갈때 허벅지를 많이 올려줘야 올라갈수 있거든요 그걸 말하는거예요



진짜 억울 땀 엄청 많이 났는데 22.33 ㅋㅋㅋ 근데 정말 힘들긴해요 그래서 처음에는 7분하고 그다음엔 10분 하고 그리고 나서 15분하고 이제 20분 하고 조금씩 늘려가고 있어요



몬스터랑 싸우는거 이런거예요 허벅지로 푸시!! 이러면 앉아서 링콘을 다리 사이에 끼고 동작을 시작하면 몬스터를 한대씩 때리는 방식! 그래서 없애는 방식!



중간에 14분하고 나서 찍은사진!! 엄청 힘들었어요! 그리고 제가 어제는 하루 쉬었는데 그저께 정말 그 우락부락한 가장 큰 괴물이 있는데....진짜 계속 실패 ...이유를 보니 중간에 스무디 한번 먹어줘야 함...안그러면 진짜 다리 아파서 다음날 후들 후들.... 진짜 괴물죽이기 전에 내가 죽을뻔!!! 덕분에 진짜 운동 효과는 톡톡히 봤어요



제가 9일동안 이만큼의 운동을 했더라구요 이렇게 한눈에 내가 운동을 얼만큼 했는지 알수 있고 그리고 처음 시작할때 이정도의 운동괜찮냐? 더 세게 할거냐? 매일 물어봐주고 그리고 이렇게 운동이 끝나고 나면 내가 오늘 팔운동과 복부 운동을 많이 했다 그러면 마지막 스트레칭 할때 오늘은 팔운동 복부 운동 많이 했으니 그 위주로 스트레칭하겠다고 나와요 정말 똑똑한 홈트인듯! 게임이 아닌것 같은 느낌이 들면서 운동하는게 신나요~ 


20분했는데 땀이 줄줄 뒷머리는 이렇게 다 젖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층간소음을 위해 너무 늦은시간엔 하지 마시고 저는 매트 두겹으로 깔아서 하고 있어요! 너무 너무 재밌고 운동되는 닌텐도 스위치 링 피트 어드벤처! 주말에는 아침에 20분 저녁에 20분으로 다이어트에 박차를 가하고있습니다. 정말 이운동을 하면서 살이 빠지면 다시 !!!! 후기 가지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