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떼TV

[금연방법] 15년차 흡연자가 10년동안 금연할수 있었던 이유

새해때마다 다짐하는 금연. 오늘은 그 힘들다는 금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이글을 보러 오시는 분들은 금연을 다짐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겠죠? 가끔 왜 그러신분들 많잖아요. 금연하면 그러다카더라!! 오늘은 금연한지 10년이 다 되어가는 금연자로써 정보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금연은 정말 아주 힘든것 같아요. 뭔가 계기가 있어야 할것 같구요. 중이염수술할때도 비염수술하고 나서도 좋지 않다는걸 알면서도 수술한것보다 흡연하지 못하는 괴로움... 그와중에도 담배를 손에 놓지 못하던 15년차 흡연자는 담배를 끊기 위해 진짜 피나는 노력을 했습니다. 

 

 

정말 계기가 있어서였는데 그게 처음에는 심각성을 느끼지 못하고 모른척했거든요. 어느 순간 홀리듯이 금연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동생이 저에게 누나 담배피는 사람들한테는 특유의 냄새가 있어 ...재털이 냄새... 이게 맞는 말인데 기분이 나쁘진 않았는데 음..뭔가 충격적이기도 하고. 병원에서 의사쌤이 병원갈때마다 저는 꼭 금연을 해야 한다고..

 

 

1월1일에 난 금연할거야!! 이건 금연못합니다. 1월1일이 아닌 어느 순간 진짜 마음을 독하게 먹고 해야 하는데..이게 참..독하게 맘 먹기가 너무 힘들죠! ㅜㅜ 저는 제의지가 안되서 금연약으로 도움을 받았고 그당시 그리 싼 금액도 아니였는데 무작정 샀고 그게 아깝기도 했고 뭔가 꼭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금연한지 8년 되었는데요. 어떻게 담배를 끊었고 어떤게 좋은 점인지, 금연을 한후에 어떤일들이 일어났는지 금연을 한후에 어떤것들을 할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해요. 저는 솔직히 오기도 있었어요. 15년동안 담배를 피면서 흡연할생각안했고 , 금연에 도전하면서도 2시간도 지키지 못했거든요. 그런제가 금연에 성공했어요. 할수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저는 15년동안 흡연을 하면서 금연??왜?? 아니 얼마나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하고 싶은걸 참으면서 살아야해??라고 생각했는데 하고 싶은걸 참아야 할때가 있더라구요 . 

 

 

지금도 15년동안 절 알아온사람들..심지어 엄마까지 말합니다. 니가 담배를 끊다니 진짜 오래 살고 볼일이라며, 주변에 약먹고 끊은 사람들 다 다시 피는데 어떻게 이렇게 오래 금연을 유지하냐고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저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죽을만큼 힘들었습니다. 다시는 담배에 손을 대고 싶지 않을 만큼 힘들었기 때문에 금연을 유지하는 것같아요. 

 

 

다이어트도 , 새해항상 다짐하는 영어 공부도 다 요령이 있고 방법이 있잖아요. 저는 금연도 방법이 있고 요령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 영어 공부도 다이어트도 본인의 의지가 강해야 하잖아요. 금연도 마찬가지예요~

 

금연 아직도 실패하신다면 요기 영상을 주목하세요~ 15년 흡연자! 하루 한갑에서 두갑피던 골초도 급연할수 있습니다. 어떻게 금연했는지 금연하면 어떤걸 얻을수 있는지 금연할때 꼭 필요한것들까지 실전 금연노하우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연 얼마나 좋게요~~~~~~ 꼭 성공하시길!!!! 야 너두 할수 있어!

아래 유튜브 영상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