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

차량용 360도 회전 선풍기 한달 사용해본 사용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운 요즘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차량용 360도 회전 선풍기. 차를 바꿨는데 그 전 차는 뒤에도 에어콘이 나온거였는데 이번에는 중고차를 샀는데 온통 연비에만 올인한 차를 샀더니 뒤에 에어콘 옵션이 없더라구요. 차샀다고 엄마한테 갔는데 엄마가 뒤에 에어콘 안나온다고 해서 알게 됐어요. 뒤에 사람 탈일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필요할것 같아 구매했어요. 



뒤에 사용하지 않을때는 앞에서도 사용하고 에어콘은 계속 켜두면 추우니 약하게 켜놓고 차량용 360도 회전 선풍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에 차량용 360도 회전 선풍기를 살때 진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유튜브도 찾아보고 이것저것 리뷰도 찾아서 구매한 3단 트윈 차량용 선풍기!



요거는 선풍기를 붙혀서 사용할수 있는 고정테잎. 하지만 저는 사용하지 않았어요. 잘못붙히면 더울때 녹아서 잘 안 떼지더라구요.



본체를 둘러싸서 찍찍이로 붙히고 장착 키드로 고정시켜서 사용 . 장착 키드는 사은품으로 왔어요.



유에스비 형식이구요. 그래서 나중에 캠핑 갈때도 유용하게 써먹을수 있을것 같아서 두개짜리를 구매했어요



요걸로 고정하는 거예요. 근데 세개 하지 않으면 왔다갔다해서 고정은 안되고 선풍기는 돌아가면 소리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긴해요. 그래서 꽈악!!! 고정하셔야 해요. 근데 두개가 있어서 그런지 하나로 고정하기엔 조금 헐거운 면이 있네요



저는 화장을 거의 차에서 하는 편인데요 이 선풍기 참 좋아요. 타자마자 에어컨을 잘 안키는데 화장하면서 얼굴에 선풍기 틀고 화장하면 땀도 안나고 시원하고. 근데 너무 더운 여름또는 햇볕아래 오래 두고 나서 하면 더운바람이 들어와서 일단 창문은 열어서 더운 열기를 빼줘야 해요. 화장할땐 진짜 좋은 선풍기임



선풍기가 있으니 없을때보단 열이 빨리 빠지는 느낌이긴해요. 그리고 뒤쪽에 누가 타면 360도 회전이 가능해서 콘솔박스에 장착하고도 뒤에 타는 사람도 선풍기 바람을 쐴수 있어요.엄마한테 시원하냐고 물어봤는데 앞에 에어컨 키고 뒤로 해서 키면 시원하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뒤에 사람이 두명 탔을땐 운전좌석 의자나 보조석 의자에 설치를 해야 뒤에 두명이 다 쐴수 있어요. 근데 한명만 탈땐 뒷쪽에 있는 걸 돌리면 되요.



그리고 3단까지 되긴 하는데 3단까지 가면 신경에 거슬려요. 대화를 할때 집중안하면 신경쓰여서 잘 안들리는 느낌?? 그래도 2단까지는 괜찮아요. 근데 처음에 타자 마자 3단까지 하는데 에어컨 약하게 켜놓으면 3단까지는 사용안하게 되더라구요.1단 2단도 작은 편은 아니예요. 근데 시원하니 이정돈 감수해야죠.



차량용 360도 회전 선풍기 한달 사용해본 결과 있단 에어컨을 쎄게 키는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차량용 360도 회전선풍기 좋을것 같구요. 에어컨 자체가 성능이 약하신분들에게도 추천! 저처럼 뒤에 에어컨 장착 되어있지 않으신분들에게도 추천. 그리고 차에서 화장하시는 분들 그리고 좋은건 에어컨 약하게 켜놓고 이 선풍기를 팔쪽으로 고정시켜놓으면 겨드랑이 쪽이 시원해지면서 금방 몸이 시원해지는 장점 ㅋㅋ 그리고 캠핑 할때 빼서 사용하는것도 좋아요. 더운 한달동안 요 차량용 360도 회전 선풍기 덕에 시원하게 잘 지냈어요. 앞으로도 유용하게 써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남친도 엄마도 잘 샀다고 칭찬해줬어요~^^

반응형